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 시작하면 끝까지 보게 되는 완결작 5選 〉

by 호타로cutie0710_@naver.com 2020. 9. 20.
728x90
반응형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개요

 

Cygames가 제작한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국내에서는 애니플러스에서 수입하여 방영한다.

 

감독이 트위터로 3개월을 언급하며 이미 사전제작이 완료되었음을 암시하는 트윗을 남겼고, 실제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영향을 받지 않고 결방 없이 방영을 무사히 완료했다.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애니판 시리즈의 감독을 맡은 카나사키 타카오미가 감독을 맡았는데, 정지 작화를 뭉개버리고 역동성을 살리는 것이 특기인 감독이다 보니 액션씬과 정지 샷에서 작화가 뭉개지는 부분이 눈에 띈다.

 

코노스바 역시 원작과 달리 애니메이션에서는 원작 원화에 있던 대다수의 디테일이 생략되었는데, 본작에서도 페코린느는 티아라 뿔 개수가 5개에서 3개로 줄어드는 등 일부 캐릭터들의 디자인이 단순화되었다.

 

 

 

줄거리

 

 

잔잔한 바람이 부는 아름다운 대지 아스트라이아 대륙.

기억을 잃은 소년 유우키는 대륙의 한구석에서 눈을 뜬다.

그를 보필하는 작은 가이드 콧코로.

항상 배가 고픈 미소녀 검사 페코린느.

조금 쿨한 고양이 귀 마법소녀 캬루.

 

운명에 이끌린 그들이 만든 길드의 이름은 '미식전'.

지금 유우키 일행의 모험이 시작된다.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개요

 

TV 아사히 최초의 심야 애니메이션 시간대 브랜드인 'NUMAnimation'의 첫 방영작이다.

 

Ilya Kuvshinov가 이 작품 팬이라 원화 애니메이터로 참여한다고 한다.

 

캐릭터 디자이너 타니구치 준이치로가 트위터로 밝히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확산되기 전인 작년에 제작과 납품까지 모두 완료된 작품이라고 한다. 따라서 특별한 일 없이 완결까지 무사히 방영되었다.

 

 

 

줄거리

 

 

사랑은 무엇인가?

 

신주쿠에서 그리 멀지 않은 철도 노선 주변의 작은 마을에서 고민하고 방황하면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4명의 남녀의 모습을 그린 인생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약간의 오해가 엇갈림으로 이어지고, 각자의 생각이 뒤섞인다.

 

49%는 소극적으로, 51%는 적극적으로 살아가는 일상의 이야기.

 

 

 

 

 

 

 

 

 

 

글레이프니르

 


 

 

개요

 

타케다 순의 만화. 인형옷의 괴물로 변하는 소년 카가야 슈이치와 자살하려던 괴짜소녀 아오키 클레어의 만남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2019년 3월 5일, 애니메이션화 발표가 올라왔다.

 

캐릭터 디자인으로 키시다 타카히로를 고용했고 야마노스스메의 이마오카 노리유키, ARIA의 아라카와 마사츠구, 에바타 료마, 요시다 토오루 등 실력파 스태프가 참여해 신생 제작사 PINE JAM의 다른 작품들과 비교하면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편이다.

 

 

 

줄거리

 

 

어째서.. 나는 이런 모습으로 변신하게 되어 버린 걸까?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괴물로 변신하게 되어 버린다면-

평범한 고등학생 카가야 슈이치가 갖게 된 건 그런 성가신 ‘특수능력’이었다.

 

하지만, 그 힘에 이끌리듯 한 소녀가 슈이치 앞에 나타난다.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을 위해 준비된 비극과 희극. 그리고 싸움의 막이 열린다!

 

 

 

 

 

 

 

 

파도여 들어다오

 


 

 

개요

 

사무라 히로아키의 만화. 유쾌 개그물이다.

 

애니화가 발표되었다. 방영 시기는 2020년 4월.

 

국내 심의 등급은 19세이나, 2화 방영분에서 담배에다 모자이크를 걸어놓았다. 애니플러스에서는 ACCA 13구 감찰과 같은 경우만 보더라도 19세에선 담배에 모자이크를 걸지 않았기 때문에 의아한 부분이다.

 

1화에서 곰과 싸우는 장면은 아베 노조무와 타나카 히로노리가 그려서 개그 신인데도 쓸데없이 액션이 훌륭하다.

 

 

 

줄거리

 

 

'이야~, 25살을 넘기니까 남자랑 헤어지는 게 힘드네요!'

 

삿포로에 살면서 수프 카레 가게에서 일하는 코다 미다레는 술집에서 알게 된 지방 라디오 방송국 디렉터 마토 카네츠구에게 실연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다음 날 평소와 다름없이 일하고 있는데, 가게 안에 틀어둔 라디오에서 전남친을 욕하는 미나레의 목소리가..!

 

마토가 미나레의 이야기를 녹음해서 생방송으로 내보낸 것이었다.

격분해서 라디오 방송국에 쳐들어간 미나레. 하지만 마토는 당당하게 말한다.

 

'아가씨, 그걸 멈출 거면 당신이 시간을 때워야 해'

 

미나레는 온 힘을 다해 해명 토크를 애드리브로 하게 되고, 이 방송이 반향을 불러일으키면서 마토에 의해 라디오 진행자로 스카우트된다.

 

'너 고정 방송해 볼 생각 없냐?'

 

타이틀은 '파도여 들어다오'. 홋카이도의 심야 3시 30분, 그리고 미나레는 각성한다!

 

 

 

 

 

 

 

 

 

 

소말리와 숲의 신

 


 

 

개요

 

일본의 WEB 코믹 제뇬에서 연재 중인 구레이시 야코(暮石ヤコ)의 판타지 만화.

 

인외종의 인간사냥에 의해 인간이 거의 멸종한 세계를 여행하는 인간 소녀 소말리와 그 보호자인 골렘의 여행기를 그리고 있다.

 

2020년 1분기 신작으로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국내에서는 애니플러스, 애니맥스 코리아 등 동시방영 방송사들의 1월 신작 목록에서 모두 제외되었다가, 뜬금없이 JEI 재능TV에서 2월 신작으로 들여왔다. 비록 방송이 좀 늦게 시작되긴 했지만 재능TV 개국 이래 최초의 한일 동시방영작으로, 투니버스처럼 더빙의 비중이 높은 재능TV지만 방영 시기를 고려해 봤을 때 한국어 더빙 없이 아닌 원판의 자막 방영이다.

 

 

원래는 2019년 4분기에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한 분기 연기되어 2020년 1분기에 방영된다.

 

일본에선 상업적으로 망하고 별로 인기를 끌지 못했으나 서양에선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래서인지 크런치롤에서 영어 더빙 방영도 이루어졌다. 또한, 작화도 이 분야에서 알아주는 실력자 이토 이쿠코가 총작화감독을 담당해 잘 나왔다.

 

 

 

줄거리

 

 

지상은 인외이형이종족(人外異形異種族)들이 지배하는 세계.

박해받는 인간은 전멸 위기에 처해 있다.

 

그런 어느 날 숲지기 ‘골렘’과 한 인간 소녀가 만난다.

 

멸종해가는 종족 ‘인간’과 숲지기 ‘골렘’ 부녀의 애정을 기록한 여행기.

 

오래 전 인간족과 이종족은 사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다. 이종족의 외형에 신으로 섬기거나 배척하는 이들이 균형을 이루었지만 이종족의 인간 대학살과 박해로 인간족은 멸망 직전에 몰려 있는 상태이다.

 

어느날,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숲의 신령이라 불리는 한 골렘은 이종족으로 변장한 인간 아이 소말리를 만난다.

 

부모를 이종족의 손에 잃은 소말리는 골렘을 아빠처럼 따르고 골렘은 이종족의 손에 소말리를 지키고 부모를 찾아주고자 인간 마을로 가기로 결심한다.

 

 

 

포스팅 관련 상품 ↓

 

 

해외직구 프린세스 커넥트 아이폰 폰케이스 그림모음 프커리다, 매트프리코네 프린세스 커넥트 마우스패드 C, 400 X 900, I프린세스 커넥트 카루 무선 블루투스5.0헤드폰[해외직구] 프린세스 커넥트 애니 테마 마우스 패드 23종류 캬루, 30cmx25cm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필통 파우치 23종택1, 16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텀블러보온병23종택1, 500ml, 21

 

 

전문출처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나무위키:대문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728x90
반응형

댓글